그룹명/나의 영상이야기

서울식물원 튤립 이야기...

본니데 2023. 4. 10. 15:38

서울식물원 튤립 이야기...

 

2023년 4월 10일 월요일...

 

서울식물원에서 한창 인기를 누리고 있는 튤립을 찍으려고 일찍 식물원을 찾았다.

올해의 튜립은 서울식물원 개원 이래 가장 많은 꽃을 피워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며 방문객을 기다리고 있었다.

 

나는 일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저녁에 서울식물원을 산책하기에 튤립이 피는 시기에 맞추어 카메라를 가지고 갔다. 그런데, 가는 날이 장날인지 세찬 바람(4.5m/s)이 불어 꽃닢이 너무 흔들려서 사진 찍기가 쉽지 않았다.

 

그리고 오늘이 서울식물원 휴관(월요일)이라 주재원을 방문할 수 없어 조금 아쉬졌다.